- Get link
- X
- Other Apps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Tales of Symphonia
テイルズ オブ シンフォニア
PS2로 발매한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Tales of Symphonia)의 일어판 입니다.
게임큐브로 발매한 작품의 이식작으로 최초의 풀 3D 테일즈 시리즈 입니다.
2003년 8월 29일 발매된 테일즈 오브 시리즈 제5작이자 최초의 풀 3D화 테일즈, 그리고 닌텐도 게임큐브로 발매된 유일한 테일즈 시리즈이기도 하다.
장르명은 그대와 함께 울려퍼지는 RPG.
여지껏 2D만으로 제작되었던 테일즈 오브 시리즈가 카툰 렌더링으로 풀 3D화 되어 출시된다고 발표되었을 때, 팬층에서 상당한 우려를 표했으나, 정작 뚜껑을 열어보니, 평작 이상의 완성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서구권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작품으로, 일부 팬층은 디 어비스 수준의 명작으로 여기기도 한다.
전투는 3D의 장점을 살려, 기존의 좌우 개념만 있었던 원 라인 리니어 모션 배틀을 진화, 멀티 라인 리니어 모션 배틀이 도입되어, 다양한 방향에서 공격이 가능하게 되었다. 하지만 다양한 방향의 전투는, 방어가 소홀하면 사방에서의 구타를 면치 못하기에, 전투 난이도는 전작들에 비해 조금 높은 편이다. 동료들의 AI도 좀 구린 편이라, 어비스를 먼저 한 사람은 적응이 힘들 수도 있다.
볼륨은 게임큐브로도 디스크 2장으로 나왔을 정도로 스토리의 방대함을 자랑하며, 서브 이벤트 등도 만만치 않아, 플레이 시간이 꽤 긴 편이다. (일단 본편만 진행하면 클리어까지 40시간 정도가, 작정하고 숨겨진 요소를 다 뽑으려면 시간이 밑도 끝도 없이 늘어난다.)
>>다운로드 받는 방법<<
>>>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일어판 다운로드 받기 <<<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