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et link
- X
- Other Apps
테일즈 오브 디 어비스
Tales of the Abyss
テイルズ オブ ジ アビス
PS2로 발매한 테일즈 오브 디 어버스 (Tales of the Abyss)의 영어판 입니다.
테일즈 시리즈의 10주년 기념작으로 최고의 테일즈 시리즈로 꼽히는 게임 입니다.
2005년 12월 15일 발매된 테일즈 오브 시리즈 10주년 기념작으로, 시리즈 8번째 작품.
참고로 판타지아의 발매일이 1995년 12월 15일이다.
테일즈 오브 시리즈 최고를 뽑을 때 늘 빠지지 않는 작품.
장르는 자신이 태어난 의미를 알게 되는 RPG.
풀 3D, 8등신 캐릭터로 그래픽을 일신 하였고, 카툰 렌더링과 비슷한 그래픽을 써서 비교적 기존의 테일즈 오브 시리즈와 비슷하게 2D의 느낌을 준 심포니아와는 다르게 완전히 3D로 넘어갔다.
또한 전투에서도 3D를 완전히 이용한 새로운 방식으로 바뀌는데, 이에 대해서는 아래에 서술한다.
기존의 스킬시스템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 거기에 C코어라는 시스템도 도입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육성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하면서 좀 더 캐릭터의 육성에 자유도를 추가했다.
또한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특징중 하나였던 스킷이 전작 레젠디아에서 스킷의 숫자가 심각하게 적고 별 내용이 없었던데 반해 스킷의 숫자가 다시 대폭 늘어났으며, 시스템 메뉴창도 게임을 해보면 상당히 정성이 들어간 것을 느낄 수 있다.
대체적으로 기존에 있던 시스템들중 남겨야 할 것은 남기고 없애야 할 것은 없애면서 단점을 고치고 장점을 살리는 쪽으로 가면서 시리즈의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개선하고 보수했다 할 수 있다.
몬스터 디자인도 이 후 시리즈에 엄청난 영향을 주었는데, 어비스 이후로 나온 작품들과 외전인 월드 작품들에서도 어비스의 몬스터 디자인이 거의 그대로 유지되었다. 현재에도 필드나 던전에서 나오는 자코 몬스터의 경우는 어비스의 몬스터들이 그대로 등장하는 경우가 많다.
>>다운로드 받는 방법<<
>>> 테일즈 오브 디 어비스 영어판 다운로드 받기 <<<
Comments
Post a Comment